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자주하는질문(FAQ)

자주하는질문(FAQ)

외국인인데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외국인 학습자분들의 경우, 본인 인증 시 성함 입력 방식에 따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시도할 때, 이름을 띄어쓰기, 대소문자 모두 정확히 일치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여권이나 외국인등록증에 기재된 이름과 단 한 글자라도 다르면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본인인증 문제가 있다면 교육원에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황을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mOTP 등을 통해 매접속마다 본인인증이 번거로운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최초 회원가입 시, ②강의실 최초 입장 시, ③시험 및 과제 응시 시에는 본인명의의 휴대전화 또는 mOTP로 인증 완료해야합니다.
본인 인증 절차는 관련 규정에 따라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이는 부정 수강을 방지하고, 훈련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절차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원활한 학습과 훈련 이수를 위해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을 누르시면 회원탈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안되요.
대부분 아이디 및 로그인을 잘못 입력하신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공백입력 및 Caps Lock 켜짐 등)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 본인인증은 필수인가요?
네, 본인명의의 휴대전화 또는 mOTP로 인증 완료해야합니다. ( ⓛ최초 회원가입 시, ②강의실 최초 입장 시, ③시험 및 과제 응시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
로그인을 누르시고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가입하신 이메일 인증 또는 휴대전화 인증을 통하여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이 안되요.
비밀번호는 영어, 숫자, 특수문자 3개 이상의 조합으로 8자 이상으로 변경하셔야 하며, 위 규칙과 다르게 설정할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규칙대로 변경했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 1
  •